눈빛을 보면 그 사람을 알 수 있다? 눈빛관상 


옛말에 "몸 천 냥에 눈이 구백 냥"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눈은 관상에 차지하는 비중이 큽니다.

눈은 일반적으로 태양으로 불리는데 오른쪽눈은 달을 상징하고 오른쪽눈은 태양을 상징합니다.

 

그 중 오늘은 '눈빛'!! 요 눈 빛으로 그 사람을 파악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선 눈동자는 검과 맑아야 하며, 눈동자에 빛이 있어야 정신이 맑고 총명다는 사실 아셨나요?

관상학에서는 눈빛은 정기가 표출되는 것이기에 가장 중요합니다.

 

눈빛과 시선으로 보는 그 사람의 품격

 


눈을 똑바로 쳐다보는 사람은 마음이 평화롭고 정직하고 눈을 위로 치켜떠서 보는 사람은 오만하고 무례한 사람이라고 하며 시선을 항상 아래로 두는 사람은  마음이 음란한 상입니다.

시선은 정면으로 바라보기는 하되 상대방을 노려보는 것처럼 직시하는 눈을 사람들은 사나워보이는 눈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눈은 관상학적으로 심보가 독한 상이라 하네요. 정면에서 보지 않고 삐딱하게 보는 것은 심사가 비뚤어져 있는 것이라 관상학적으로 좋지 않게 보는 상입니다. 또한 곁눈질을 하는 것 역시 마음이 바르지 못하고 남의 것을 탐하는 마음이 있기 때문이므로 조심해야합니다.

 

눈빛을 보면 도화살이 있는 사람인지 아닌지 알 수 있다?

 


도화살 관상은 초롱초롱하거나 촉촉한 눈빛으로 갈색 빛깔을 띠고 있고 눈동자가 맑아 보이고 깊어 보입니다. 도화살은 주의에 이성이 끊임없습니다.

눈빛 이외에도 초승달 모양의 눈썹, 하얀 피부, 둥그런 콧망을, 붉은색 입술과 볼, 긴 속눈썹을 특징으로 연예인, 예술계통의 사람들 중에 사주에 도화살이 낀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인 경우 남자복이 많다고 할 수 있는데 이게 잘못 작용한다면 배우자의 부정이 생겨 이혼이나 동거, 이성관계가 문란해질 수 있습니다.

 

 

눈빛으로 씀씀이를 알 수 있다?


 


사람의 눈동자를 보면 그 사람의 씀씀이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요즘 한창 인기가 있는 귀여운 아이인 '아빠 어디가'의 윤후. 윤후같은 경우 눈빛이 빛나고 목소리에 기백이 넘쳐 건강하고 명이 길다고 하더라고요.  윤후 눈빛을 보면 참 사랑스럽고 초롱초롱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관상눈빛이 좋군요.


눈동자에 힘이 있고 빛나는 경우

대개가 외향적이며 일을 할 때도 강한 추친력이 있기때문에 저축을 잘 하거나 재물을 잘 모으며 일을 추친하는 과정에서 맺고 끊음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길게 설명하는 것을 싫어하고 구두쇠 이미지가 강해 때로는 인색해 보이기도 합니다.  

또한 사업에 실패한 친구나 친척이 찾아와도 도와주는 일이 흔치 않습니다. 형편이 그렇게 된 것은 열심히 살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서입니다. 한마디로 자업자득이라고 봅니다. 이러한 눈을 갖고 있는 사람 중에 부자가 많습니다.

 

눈동자에 눈빛은 약하나 정감이 느껴지는 경우

대부분이 마음이 여리고 동정심이 많습니다. 이들은 마음이 약하기때문에 냉철하거나 이지적이기보다는 인정에 끌려 일을 처리하는 경우가 많고 남의 어려운 사정을 그냥 보아 넘기지 못하고 도움을 주곤합니다.



눈빛은 저마다의 환경속에서 조금씩 변화하고 이에 따라 각자의 운의 흐름과 미래에 대한 예측 또한 달라집니다. 따라서 매사에 긍정적인 사고방식과 정직하고 성실하게 살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참고로 눈빛이 강하면 좋다고 하니깐 고의로 자기 눈을 크게 뜨거나 째려보는 듯한 눈을 만들기도 하는데 이는 좋지 못하다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