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핫초코 후기


요즘같이 날씨가 추워지는 날 달달하고 따뜻한 핫초코를 마시면 꽁꽁얼었던 몸이 나른해지면서 따뜻해짐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네슬레 핫코코아 믹스를 구매했습니다.

 


[핫초코 맛있게 먹는 먹는법]

첫번째, 커피+우유+핫초코

순서는 크게 중요하진 않습니다. 따뜻한 커피와 따뜻한 우유와 핫초코를 함께 믹스해서 마십니다.

그럼 커피맛도 나면서 부드러운  코코아를 즐기실 수 있어요.

두번째, 우유+핫초코+따뜻한 물

그냥 우유랑 핫초코랑 둘이 섞어서 마셔도 맛있어요. 그냥 물이랑 섞어 마시는 것과는 다릅니다.

두번째, 마시멜로우와 함께

마시멜로우 저는 그냥 먹으면 별로더라고요. 그런데 이것을 이쑤시개나 젓가락에 꽂은 다음 가스레인지 작은 불에 구워먹잖아요? 짱! 마시멜로우 구워서 코코아에 얹어 먹는것도 좋아요.

  

 

아이허브 네슬레 핫코코아 믹스(+마시멜로우) 어떤가요?

 

 

6개 들어있는데 한 팩에 2,200원 정도? 요 정도면 가격이 싸죠?ㅋㅋㅋ

아이허브에서 물건을 사다가 약간 금액이 몇천원 모자를때 있잖아요.

저도 이번에 그랬어요. 고럴때 금액도 채울겸, 겨울이라 핫초코도 먹어볼겸  구매했어요.

그냥 초코맛이 있고 마시멜로우가 들어있는 것도 있는데 마시멜로우 들어있는게 급 땡겨서 구매!!

 


 


각을 뜯었는데 속이 텅텅?

그래서 6개 들어있나 확인해봤더니 맞더라고요..ㅋㅋ 공간이 아까워용

포장은 저렇게 하나씩 되어 있어요. 

 


 

 

 

 

저는 원래 핫초코를 우유나 커피 함께 타서 마셔요.

그런데 이번에는 객관적인 표현을 위해 물에 탔어요.

뜨거운 물을 붓자마자 위에 마시멜로우가 동동 뜨더라고요. 신기신기

근데...저으니까 없어졌어요ㅜㅜ 뭥미에요.

 


 


맛은 어떨까요?

음.. 맛평가를 솔직히 말하면 그냥 핫초코에요.ㅋㅋ

근데 맛이 진~하고 끝맛이 짭조름해요.

핫초코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 시도는 해볼만해요. 사도 후회는 안해요.

 

사진의 모습을 보고 기대한 저는 실제모습을 보고 '마시멜로우가 그래도 살아있다! 기쁘다'라고 생각했지만......

저으니 마시멜로우가 사라져서 슬폈다는..ㅋㅋㅋㅋㅋㅋ

 


 

 

아이허브에 들어가시면 5개의 맛이 있어요.

제가 구매한 마시멜로우가 가장 인기가 많아욧

가격 싸다고 하나씩 모두 장바구니에 넣었더니 한화로 만원넘어용 ㅋㅋ

그래서 다시 다 빼고 하나만 넣었어요 ㅋㅋㅋ 참고해주세요.

 

 

아이허브 구매해보실래요?

 

☞ 최신 할인코드 보러가기

 

 아이허브 주문 방법

 


구매전 배너를 누르면 5% 자동할인됩니다

장바구니에서 리워드할인을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