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는 배우자복, 재물복 또 나의 중년운을 좌우한다.


 

 

관상학에서 얼굴을 삼정, 즉 상정·중정·하정으로 3등분할 때 중정에 해다하는 코는 얼굴의 기본을 이루며 나 자신을 상징합니다중정은 30~40대 중년의 운을 좌우하는데, 이때가 대개는 자신이 속해 있는 방면에서 나름대로 기틀을 이룰 시기이므로 인생의 절정기에 해당합니다.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던가 아님 관상이 좋지 않은 이야기를 듣고 많은 사람들이 관상성형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코를 뽀쪽하게 올린거나 어느 연예인코처럼 해달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는 사람마다 코골격이나 얼굴이 다르기때문에 자신의 얼굴균형이 깨질 수 도 있습니다.

오늘은 코 관상과 그에 대한 성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관상학적으로 좋은 코는?

 

코끝은 재물을 의미하는데 둥근 복코와 코끝이 둥글고 큰 주먹코가 관상으로 볼 때 좋은 코입니다. 콧방울에 살집이 많을수록 윤기가 돌며 콧방울이 널찍할수록 금전운이 좋으며, 부자가 될 상입니다. 관상학에 따르면 코는 적당히 높고 길어야 하고, 살점이 두둑하여 뼈가 드러나지 않아야 하며 삐뚤어지거나 울퉁불퉁한 마디 없이 곧게 뻗어내려야 한다라고 적혀있습니다.

 

관상학적으로 나쁜 코는?

 


단코(계단코관상)

콧등(콧대)부분이 앞으로 돌출되어 코모양이 마치 계단같이 튀어나온 코를 말합니다. 이런 코를 가진 여성(남성)은 의지가 강합니다. 하지만 여성인 경우 성격이 워낙 강하기 때문에 중년에 남편과 사별하거나 남편이 외도를 하는 등의 상황에 처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에 보정물을 넣어 코성형을 하거나 필러 같은 시술을 하여 인상을 부드럽게 변화시키기도 합니다.

 

들창코 관상

일명 돼지코는 가장 좋지 안 좋은 코입니다. 콧구멍이 위로 들려 보이는 것은 윗사람의 덕을 받지 못하고 재물운도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콧구멍 보이는 코는 안 좋다 하는데 관상학적으로 맞는 얘기입니다. 이런코는 코가 짧아 보이는 부분을 교정하고 코끝을 밑으로 내려줍니다.

 

매부리코

매부리코는 인상이 고집스럽고 강합니다. 이에 대개가 유능하고 탁월한 능력을 발휘합니다. 하지만 인상이 강해 여성의 경우는 대인관계에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성형을 한다면 튀어나온 뼈를 완만하게 만들어 깎아줌으로써 훨씬 부드러운 인상을 갖게 될 것입니다.

 

콧방울이 빈약한 코

콧방울은 재물을 보관하는 금고와 같습니다. 이 곳이 빈약하면 자식복도 좋지 않고 운세도 약합니다. 또한 씀씀이가 헤프기 때문에 아무리 벌어도 결국 쪼들리게 됩니다.

 


코는 배우자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코가 잘생기거나 예쁘다면 남성은 좋은 아내를, 여성은 좋은 남편을 만나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행복을 누립니다. 요즘은 자신의 코가 빈약하거나 관상학적으로 좋지 않다면 코성형이나 시술을 받아 자신의 결점을 보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는 얼굴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눈, 이마, 광대, 아래턱의 모습까지 영향을 줍니다. 만약 코성형을 한다면 코가 주위에 미치는 영향을 최대한 고래해서 전체적인 이미지를 생각해야합니다. 그냥 코만 생각하고 무조건 높고 뾰족하게 하게 되면 얼굴균형이 깨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수술 뒤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니 코성형을 하게 된다면 담당의사와 충분히 상의를 하고 자신의 얼굴에 맞는 코를 찾는게 중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