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M은 동물과 사람의 체내, 식물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천연 유기유황으로 불리는 화학성분입니다. 황은 사실 우리가 잘 모르는 영양소 중 하나인대요. 우리 신체가 건강하고 정상적으로 작용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필수요소로 사실 우리 몸에 세번째로 많은 영양소죠. 나이가 들수록 체내 수치가 감소해서 msm결핍은 장기와 우리 조직에 문제를 일으켜 젊은사람보다는 노화가 진행되는 나이대에 적정수준으로 msm영양제를 섭취해주면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기위해 도움이 됩니다.

 

MSM 효능

 

피부미용 ㅣ 사실 유황은 피부 콜라겐과 케라틴, 여러 아미노산 사슬을 유기적으로 연결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꾸준히 섭취하면 주름 개선 및 건조현상 억제, 피부 손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때문에 피부미용을 위해 MSM을 섭취한다면 비타민C와 함께 먹으면 효과가 배가 되니 꼭 함께 챙겨드세요.

 

관절건강 ㅣ MSM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관절의 염증을 줄여 통증을 완화하기때문인대요. 때문에 저희 엄마도 글루코사민과 함께 있는 MSM영양제를 챙겨드시고 있습니다. 관절을 생각한다면 글루코사민+MSM 제품 영양제를 드셔보세요. 식약청에서도 MSM이 관절과 연골 기능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인정했으므로 효과이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분해 ㅣ 미국 한 대학에서 진행한 실험연구에 따르면 유황성분이 쥐의 간세포에 공급한 결과, 공급하지 않았을때보다 콜레스테롤 합성량이 무려 50% 줄어든 것으로 확인되었다합니다. 그만큼 유황은 콜레스테롤을 분해하는데 효능이 있습니다.

  

 

MSM 구매법 & 부작용

 

MSM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함량이 900mg/g이상 함유되어야 하므로 관련 제품을 구매할때는 성분을 꼭 체크해보세요. 또한 MSM은 안정성 평가에서 특별한 부작용이나 독성이 보고된 것은 아직없지만 황은 뜨거운 성질이라서 임산부에게는 좋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건강기능식품은 꾸준히 적정량을 섭취했을때 가장 효과가 크므로 많은 양을 한꺼번에 섭취하는 행위는 자제해야 합니다.

 

MSM 정품싸게파는 곳


저는 거의 영양제는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 영양제 대비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인증된, 유기농 정품 제품을 팔기때문입니다. 가격 및 성분 비교하시고 구매하세요.

 

- 관절집중영양제 추천

 

- 제품링크: Doctor's Best,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MSM과 OptiMSM


- 성분 : MSM함량 1,000mg / 칼슘, 글루코사민 등

- 글루텐프리/NON-GMO

- 제품 섭취방법 ㅣ 매일 4캡슐씩 음식과 관계없이 드세요



제대로 된 MSM 정품제품 선택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상 MSM효능과 정품싸게 파는 곳 추천 포스팅이었습니다.

,